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텐텍, 하반기 5세대 고주파 탄력 장비 '10써마' 론칭
WRITER 텐텍 주식회사 (ip:)
DATE 2021-08-12
VIEWS 83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1021517571778343

국내 최초 2세대 하이푸인 2라인 텐쎄라를 개발한 텐텍이 올해 하반기 5세대 고주파 탄력장비인 10써마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텐텍은 피부과 관련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향후 세계 1위의 뷰티헬스케어 기업 도약을 위해 레이저, 필러, 보톡스, 성장인자 세포치료제, 줄기세포 분야까지 제품을 확장할 계획이다.


텐텍이 보유한 피부과용 제품으로는 국내 최초 2라인 하이푸인 10쎄라, 국내 최초 프랙셔널 IPL인 10PL, 신나드 30w 메탈튜브를 장착한 CO2프랙셔널 레이저인 10셀이 있다.


또 5세대 고주파 장비인 10써마도 개발이 완료돼 올해 말 국내 의료기 허가를 받을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관리실용 초음파 미용기기인 원쎄라는 출시 8개월만에 600대를 판매해 기술력을 인정 받았으며 미국 동부지역에 판권 계약을 하는 등 해외 수출도 증가되고 있다"며 "관리실용 고주파인 10하이도 국내 판매와 수출이 증가되고 있다. 관리실용 LDM장비인 10소노도 올해 6월경 론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정용 미용기기인 닥터오라클 LED 마스크는 4500여개의 램프를 장착해 안트슐츠 법칙에 합당하게 실제 피부에 도달하는 광량을 5J과 10J에 맞춘 장비이다. 기존의 고가 LED 마스크가 1000개 정도의 램프를 장착한 것에 비교하면 높은 광량을 갖췄다는 평가다.


화장품으로 2월에 출시하는 리제반크림은 성장인자인 EGF, FGF2, KGF2를 40ppm 함유한 제품이다.


텐텍은 필러 제품도 보유하고 있다. 모노페이직 필러인 톤업필, 리노필, 파인필의 3종류가 있다. CE와 중국 인허가를 진행 중이며 여러 국가에 수출되고 있다.


아울러 텐텍이 보유한 실 제품으로는 10코그(텐코그)가 있다. 10코그는 비대칭코그실로 시술이 간편하며 초음파 몰딩 방식으로 제조해 기존의 열처리 PDO실에 비해 강도가 강하다.


오라클메디컬 그룹의 자회사인 텐텍은 내년 봄에 한국 증권시장인 코스닥에 상장하고 보톡스, 성장인자 세포치료제, 줄기세포 분야까지 사업을 확대해 전세계 상위권 뷰티 헬스케어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오라클메디컬그룹은 전세계 80여개의 피부과와 10여개의 닥터오라클 피부관리샵을 보유하고 있으며 레이저 제조사인 텐텍, 화장품 제조 판매사인 오라클 코스메틱, 전자챠트 개발회사인 텐소프트, 소모품 판매사인 더마몰 등의 자회사를 두고 있다.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